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페이퍼팝

PAPER POP 은 2013년 종이로 책장을 만들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DIY 가구가 무겁고, 조립하기 어렵고, 값비싸며 무엇보다 재활용이 어려운 문제점을 고민하며 종이에서 대안을 찾았습니다! 가구를 재정의하는 이 흥미진진한 여정에 동참해 보세요.

 

종이를 접고, 즐거운 공간을 만든다!

종이 가구? 생소하신가요  우리의 브랜드 목적은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재미를 더하는 종이 가구를 보급하는 것입니다.

 

가벼움

혼자서도 손쉽게 들고 이동할 수 있는 종이가구는 나무 철 등의 소재로 만들어진 가구 대비 최대 1/10 무게로 매우 가볍습니다!

 

튼튼함

종이 가구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까요?
페이퍼팝의 종이 가구는 일반 종이보다 훨씬 튼튼한 종이로 만들어져서 2~3년 이상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가구를 구입할 때 종종 높은 화물 배송비와 버릴 때 폐기 비용이 발생하곤 합니다.
종이가구는 저렴한 가격과  택배 배송 그리고  재활용되어  폐기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쉬운 조립

종이 가구는 특허받은 종이 가구용 연결 부재와 간단한 조립 방법으로 공구없이  혼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되고 있습니다.

 

페이퍼팝
제로웨이스트 일상을 실천합니다.

페이퍼팝의 소셜미션
우리는 지구에 무엇을 남길 수 있을까요? 자원을 아끼며,이미 사용한 자원도 재활용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폐기된 가구 대부분이 매립되거나 소각되어 처리되 환경 오염을 발생하곤 합니다. 페이퍼팝은 UN SDGs 12 ‘책임 있는 소비와 생산’을 실천하며 제로웨이스트 일상을 만들어갑니다
 
사용 후에는 다시 자원으로
최대 95% 재활용할 수 있는 종이와 재생 가능한 플라스틱을 활용해서 만들어집니다
 
수선하는 디자인
부품이 망가지면 일부 부품만 교체해서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재활용 소재
최대 50% 이상의 재생 소재로 종이가구를 제작합니다
 
덜어내는 포장
재활용이 어려운 포장재는 최대한 덜어내고, 제품을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는 패키지를 찾아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일상이 되는
페이퍼팝 종이가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종이가구 보급을 위해 노력합니다.
 

대한민국 생산
MADE IN KOREA

해외 디자인의 카피가 아닌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생산 로봇을 갖춘 자체 제조 시설에서 제작합니다.
 


Top

Top

Search

검색